2023.04.07
share
스크랩

생각하는 그대로 사무실 만들어드려요

직장인 사원님이 하루에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은 어딘가요? 아마 업무를 보는 🏢사무실이지 않을까 싶은데요. 일하더라도 밝거나 세련된 분위기의 공간에서 일하면 일이 더 잘될 것 같은 기분이 들지 않나요? 하지만 사무공간을 새롭게 바꾸고 싶어도 책상, 의자 하나 어디서 어떻게 구매해야 할지 막막한데요. 만약 사원님의 생각대로 사무공간을 만들 수 있다면요?! 처음 사무실을 차린다거나 새로운 사무가구를 구매하길 원한다면 필독하세요!😉

내가 원하는 책상 어디서 사G?🤷

사무공간이라고 하더라도 ‘시크한 블랙◼️’ 등 취향에 맞춰 꾸미고 싶지만, 인테리어 전문가가 아닌 일반 직장인은 공간 구성도 어렵기만 한데요. 전문가의 도움을 받기엔 예산이…😢 그렇다고 사원님이 직접 사무가구를 구매하기엔 어렵고, 막막하지 않나요?😱

1) 우선 책상부터 🪑의자, 🗄️서랍 등 하나하나 정해야 할 게 많은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요? 막연하게 ‘사무용 가구’로 🔍검색해서 알아본다고 했을 때, 같은 상품이어도 판매처마다 견적이 다르고, 정확한 가격을 알기 위해선 👣발품을 팔아야 하죠. 그리고 여러 곳에서 견적을 받아 일일이 비교하는 데에 많은 시간이 필요해요.⌛ 
2) 우여곡절 끝에 사무가구를 결정한 후에도 판매처에서 본사에 주문을 넣어야 하고 그 후엔 가구 도착일, 시공일 등 정확한 일정을 확정 짓기 어려워요.💦
3) 드디어 주문한 사무가구가 왔어요! 하지만 가구의 배치와 크기의 판단 오류로 공간에 맞지 않는다면요? 결국 반품하거나 불편한 채로 쓸 수밖에 없는 게 현실이에요.

🧑‍💻맞춤형 사무공간을 한 번에 논스톱으로~

출처 : 데스커 비즈데스커스

그런데 이런 기존 사무가구 시장의 불편함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서비스가 있다면 어떨까요? 기업을 대상으로 사무가구의 가격 비교 및 견적부터 주문, 설치까지 구매 전 과정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논스톱으로 지원하는 ‘비즈데스커스’가 있어요! 기업 고객이 더 편리하게 사무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서비스를 시작했다는데요. 

온라인 논스톱 : 비즈데스커스 홈페이지에서 가구 견적 비교는 물론, 가구 배치, 주문, 결제, 설치일 확인까지 👀한 번에 가능해요! 기존에 사무가구를 구매하는 데 드는 시간과 비용을 싹~ 줄일 수 있죠. 
프라이스 맵 : 기업 회원에게는 구매 구간별 할인 정찰제가 적용되는데요. 구매 금액에 따라 더 ↗️큰 폭으로 할인율이 적용되어 💰합리적인 가격에 가구를 구매할 수 있어요. 책상과 의자 몇 개만 사는 소규모 기업도 똑같은 기준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!
오피스 샘플 & 3D 공간플래너 : 색상, 크기, 디자인 등 다양한 제품들이 등록되어 있어서 원하는 사무가구들로 선택할 수 있고요. 고르기 어려울 땐 오피스 샘플을 보고 구성할 수 있어요! 게다가 3D 공간플래너로 가상 배치를 해볼 수 있답니다. 
플래닝 서비스 : 그래도 사무공간을 어떻게 꾸며야 할지 모르겠다고요?!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! ▲30인 이하의 오피스라면 ‘플래닝 서비스 베이직’을 통해 데스커 주요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, 전문가에게 견적, 시공, 배치 등을 상담받을 수 있고요. ▲30인 이상의 중대형 오피스라면 인테리어 전문가가 직접 오피스를 방문해 각 기업에 최적화된 구조로 맞춤 제안을 해주는 ‘플래닝 서비스 프로’를 제공해요. 

꼭 사무가구를 구매하지 않더라도 ‘비즈데스커스’를 통해 사무가구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니까요. 이번 기회에 우리 회사에 맞는 사무공간으로 직접 꾸며보는 건 어떨까요?

Top